자동 주문되는 품목 이외의 별도 견적은 가능합니까?
회원 정보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
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주문한 제품의 인쇄불량 또는 기타 사유로 인한 재작업 과정은 어떻게 되나요?
CI / 로고 제작이 완료되면 원본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까?
회원가입은 반드시 해야 주문이 가능한가요?
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?
환불 시 수수료가 발생합니까?
명함을 받았는데 오타가 있습니다.
인쇄물의 내용이 틀린경우 다시 제작은 안되나요?
결제는 어떻게 어떤 방법으로 하나요?
선입금(결제)을 해야만 제작이 가능합니까?
이전  1    2  다음